본문 바로가기

내 블로그는 불법적인 스팸, 어뷰징 블로그다

2022. 8. 22. solo

다음에서 인증 받았다.

내 블로그는 품질이 낮고 불법/스팸/어뷰징이며 청소년 유해물이면서 과도한 광고, 중복, 저작권 위배, 개인정보 노출한 게시물이 있는 블로그다.

며칠 전부터 다음에서 통 누락이 되었길래 문의 후 회신 내용이다.

안녕하세요. 다음 고객센터입니다.
죄송하지만 Daum 검색에서는 검색 결과의 품질 관리를 위해
일정 기준에 만족하지 않는 게시물은 검색에 노출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불법/ 스팸/ 어뷰징(비정상적인 행위)에 대해
복합적인 요소로 검토가 진행되며 청소년 유해, 스팸/어뷰징, 과도한 광고, 중복,
저작권 위배, 개인정보 노출 게시물 등은 검색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품질 정책에 의한 처리 기준 및 규제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공개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긍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반적인 음식 리뷰와 잡다한 취미 게시물의 어디에 청소년 유해가 있으며 모든 사진을 내가 찍은 건데 어떤 저작권 침해가 있어? 말해봐라.

같은 글을 도배한 것도 아닌데 중복은 뭐고 남의 글을 베낀 것도 아닌데 어느 부분이 중복이며 저작권 침해냐?

사용자에게 부정적인 영향? 이 블로그에 들어오는 사람은 폭력적으로 변하기라도 해 아님 세뇌라도 된다는 거야? 그것도 아니면 내가 불법 적인 일을 알선 하기라도 했어?

개인 정보? 내가 사는 지역조차 밝히지 않는 수준인데 무슨 개인정보?

글을 썼다 지웠다 하며 상위 노출을 노리길 했나?

법을 어기는 요소는 뭔지 말해볼래? 단 하나라도 있는지?

품질? 그럼 여태 문제 없이 노출되던건 뭔데?

일주일 전까지 문제 없었는데 최근에 이렇게 날 차단했다면 가스라이터 관련 글이 불법에 유해하며 청소년 보호에 문제가 있다는뜻이냐? 통밀 도너츠가 아주 유해하고 위험한 물질이야? 콩나물은 뭐 국가 지정 위험물이라도 되냐? 아니면 내가 욕한 회사에서 압력이라도 들어왔어?

진짜 어메이징한 놈들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