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편의점 햄버거 통통불닭다리버거 리뷰

2020. 11. 7. solo

CU 통통불닭다리버거

영양 정보
중량 열량 나트륨
165g 464kcal 850mg(43%)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54g(17%)

2g(2%)

17g(31%)
지방 포화 트랜스 콜레스테롤
20g(37%) 5.1g(34%) 0g 40mg(13%)
  • 장점: 양호한 품질의 닭다리 통살.
  • 단점: 채소가 거의 없다.

통통불닭다리 버거의 패티는 닭다리 살이 통으로 들어있다. 통살이다 보니 닭고기의 씹는 맛이 제법 괜찮았고 닭고기 패티의 튀김옷은 두껍지 않아서 퍽퍽하거나 질기거나 하는 등의 거슬리는 부분이 없었다.

닭다리 통살의 품질은 양호-낮은 수준으로 생각되었지만, 편의점 버거에 쓰인 통살 닭고기치고 괜찮을 뿐 닭 누린내가 살짝 난다. 향신료에서 비용을 아낀 것인가...

닭다리버거의 소스는 두 가지로, 마요네즈 소스와 양념치킨 소스 같은데 양념치킨 소스 쪽은 약간 매콤하지만 불이라는 단어를 쓸 정도는 아니다. 진짜로 딱 매콤한 양념치킨 수준.

그리고 이 닭다리버거에는 채소가 거의 없다.

양배추가 아주 작은 조각으로 잘려서 조금 들어있긴 한데 이거 뭐... 이 정도는 없는 거랑 다름이 없었다. 정말 이 햄버거를 먹을 때 채소 종류는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았다.

특이점으로 마늘이 제법 들었는지 씹을 때 마늘 냄새가 좀 났는데 이건 좀 애매하긴 하지만 나는 장점으로 넣고 싶다.

본격적으로 치킨을 뜯기는 좀 그렇지만 그래도 닭고기가 먹고 싶을 때 한 번 정도는 먹을 만 할 것 같다. 딱 한 번 정도는.


튀긴 닭다리살 패티


채소는 거의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없다고 해도 틀리지 않겠다.


음...


양념치킨 소스는 적은건 아니지만 넉넉한 것도 아니다.



닭다리살 통짜 패티라 제법 씹는 맛이 있다.